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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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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한우 소비 홍보물 제작 입찰공고

작성일2021-08-20
작성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붙임1)입찰공고문.hwp 붙임2)제안요청서, 입찰서식 등.hwp 참고)가격제안서 봉투 작성방법.hwp
한우자조 공고 제2021 - 26
 
 
2021년 한우 소비 홍보물 제작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1년 한우 홍보용품 제작·발송 용역
. 과업범위 : 한우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용품 제작·보관·발송
. 사업기간
납품 : 2021. 10. 20 이내
* 품목별 원자재수급, 제작공정, 유통기한 등에 따라 협상을 통해 조정될 수 있음
보관 : 2022. 8. 31 까지
. 입찰금액 : 174,800원 이하(디자인, 제작, 보관, 포장, 발송, 부가세 등 일체 포함)
(단위 : , 천원, 부가세포함)
입찰건 구분 품 목 수 량 예 산 비고
(1) 한우
소비촉진
용품
(2)
손소독 물티슈(20/개당) 20,000 32,150 개별 포장
포크&나이프 세트 2P
*포크 2, 나이프 2
600
고급포장 포함
(2) 한우
캐릭터
용품
(2)
한우 차량용 목베개 3,000 62,000 개별 OPP 포장
한우 쿠션 3,000 개별 OPP 포장
(3) 한우 육포 10,000 50,000 개별 포장
(4) 자유 제안 - 30,650 -
합 계 174,800 1~4개 업체 선정
입찰건별 중복 제안 가능
입찰건 (1), (2)는 해당 두가지 품목 반드시 제안하여야 함
 
2. 사업자 선정방식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인 허가, 등록 등 자격 요건에 적합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에 해당하지 는 자
. 입찰 공고일(2021.8) 기준 최근 5년간 공공기관(사단법인 포함) 또는 업의 홍보용품 제작 사업에 대하여 본 사업 해당 입찰 건 금액의 1배 이상 용역 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4.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제432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합산하여 종합순위를 정하고, 1순위 업체부터 최종 협상을 통하여 용역수행 업체를 선정
 
5. 입찰일정
. 공고 및 접수기간 : 2021. 8. 18() ~ 8. 31(), 14
. 입찰참가 구비서류 *붙임서식 참조
- [서식 1~8]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각 1
- 홍보용품 샘플 각 1
-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접수일로부터 30) 1
- 제안서 각 8(회사소개, 실적, 제품설명, 제품규격, 보관 및 발송방법 등 20페이지 이내)
- 가격제안서 각 1(세부 견적 첨부, 대봉투 밀봉)
중복 제안 시, 입찰건별 각 8부씩 제안서 제출하며, 가격제안서도 구분하여 밀봉 제출
. 제안서 접수일자 : 2021. 8. 31(), 09:00~14:00까지, 당일 방문접수에 한함
* 휴게시간 : 11:30~13:00
. 제안서 접수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리풀320-1, 케피아회관 3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부
 
6.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 심사일자 : 2021. 9. 1() ~ 9. 3() 예정
* 내부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평가방법 : 제안서 서류심사
. 최종 심사 결과발표 : 평가 종료 후 홈페이지 공지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함. , 찰보증금의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귀속함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기타 유의사항
. 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안서 제출 시, 반드시 입찰 사업 책임자 또는 소속직원이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불가(당일 방문접수만 가능)
. 안사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충분히 사전숙지하고 입찰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 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 정부 계약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 제안서 작성방법 등에 관한 사항, 기타 계약일반에 관한 사항 등에 하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부(02-522-3608)로 문의바람
. 참여업체는 반드시 붙임 자료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요청서 1.
2. 입찰참가 신청서 등 8개 서식.
3.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방법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8. 18.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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