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한우뉴스

[SBS뉴스] 반값 한우 또 어디서 사나?…마트 가지 않고 '이곳에서'

작성일2023-02-24
작성자전국한우협회

100

한우 ‘반값 할인전’에 이커머스 업체들이 동참했습니다. 

SSG닷컴은 오늘(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정부의 ‘대한민국 한우세일’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이마트 행사 상품을 포함한 1+등급, 1등급 한우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고 대표 상품으로는 같은 등급의 불고기와 국거리를 준비했습니다.

롯데온도 이날부터 3월 4일까지 1+부터 2등급까지의 한우 불고기·국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한우 국거리 등을 최대 66% 할인가에 파는 ‘소고기 위크’ 기획전을 엽니다. 행사는 매달 1회 진행할 예정이며,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는 오는 28일까지 한우를 최대 50% 할인가에 파는 ‘반값 한우’ 특별전을 진행합니다. 기획전을 위해 준비된 한우는 총 15t 물량으로, 전체의 65% 이상이 1+등급 이상입니다. 국거리용과 구이용 등 상품 종류도 다양합니다.

한편, 전국한우협회는 이날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슈퍼, 현대백화점, 탑마트 등 오프라인 대형유통점에서도 ‘반값 한우’ 판매전을 이어갑니다.

SBS뉴스 바로가기
목록
다음게시물 [비즈워치] '반값 한우'는 마트 전유물? 쿠팡·컬리까지 달려든 속내
이전게시물 [뉴시스] 한우협회, 한우 50% 할인 '소프라이즈' 내달 4일까지 연장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