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알림·소식

공지사항

버디 1개당 영양소외계층에 한우 1kg지원

작성일2021-07-19
작성자전국한우협회

100


7월 19일 박현경 프로를 한우자조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 위원장 민경천)는 19일 여자 골퍼 박현경(21, 한국토지신탁)을 2021 한우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사회공헌 협약식을 맺었습니다.

젊고 건강한 인기 스포츠 스타를 한우와 연계하여 홍보하고 박현경 선수의 KLPGA 경기 성과와 연계한 한우 후원으로 한우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행사와 협약에 따라 박현경 선수 버디 1개당, 한우 1kg을 한우자조금에서 영양소외계층에 후원하게 됩니다.

한우 명예홍보대사 박현경은 “경기 중 체력관리가 필요할 때마다 한우를 챙겨먹었는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기쁘다”며 “남은 경기에 더욱 열심히 매진해 한우가 많은 분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골프계의 간판, 박현경 선수를 한우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랑의 버디 한우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운 시기, 소비자와 한우농가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한우자조금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삼주 회장은 "오늘 한우정책연구소에서 발표한 올림픽 성적과 육류소비와의 관계 자료에 따르면 육류소비량과 운동선수의 성적이 어느정도 상관관계가 있다고 분석되고 있다"면서 "박현경 프로를 비롯한 젊은 운동선수들이 한우로 든든하게 체력과 영양을 보충해 앞으로도 좋은 성적과 건승을 기원한다"고 축하 인사말을 건넸습니다.
목록
다음게시물 [농식품부] 한우 품종 이외 한우 수정란 이식 자제 요청
이전게시물 전국 가축시장 정보(우시장, 한우경매시장,사이버거래)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