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물 제작·발송 업체 선정 입찰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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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1-11-04
작성자전국한우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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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홍보물 제작납품업체선정 공고.hwp | |||||||||||||||||||
한우협 공고 2021- 13호 홍보물 제작·발송 업체 선정 입찰공고 (사)전국한우협회에서는 우리한우판매점을 이용하시는 소비자에게 나눠드릴 홍보물을 제작·납품할 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 내용 입찰건명 : 우리한우판매점 소비자 홍보물 제작·발송(보관) 입찰금액 : 35,000천원 이내 - 협상과정에서 예산 및 개수는 조정될 수 있음.
입찰방법 : 단가경쟁입찰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공급기간 : 2021. 12월 2. 추진 일정 공고기간 : 2021. 11. 4.(목) ∼ 2021. 11. 15.(월) 13일간 접수마감 : 2021. 11. 15.(월) 15:00까지 서류심사 : 2021. 11. 16.(화) 예정, 전국한우협회 홈페이지 공지 ※ 접 수 처 :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길 9 2층 전국한우협회 전 화 : 02)525-1053(유통사업국) 3. 납품 내용
4. 제안서 작성 요령 별지3호 양식에 따라 제안서 별도 작성 제출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 5. 입찰 참여방법 가. 입찰자격 기간내 납품 가능한 업체(11월 중 납품 완료)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본 사업 해당 입찰 건 금액의 1배 이상 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나. 입찰등록 구비서류 입찰 참가신청서 1부(별지 1호 서식) 회사소개서 1부(별지 2호 서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제안서 1부(별지 3호 서식) 실적 증명서(별지 4호 서식) 6. 계약 무효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한 경우 7. 기타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함 제안서류 심사 후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문의 : 전국한우협회 유통사업국 (02-522-1053)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등 서식. 2.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방법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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