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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홍보물 제작·발송 업체 선정 입찰공고

작성일2021-11-04
작성자전국한우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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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홍보물 제작납품업체선정 공고.hwp
한우협 공고 2021- 13
 
홍보물 제작·발송 업체 선정 입찰공고
 
()전국한우협회에서는 우리한우판매점을 이용하시는 소비자에게 나눠드릴 홍보물을 제작·납품할 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 내용
입찰건명 : 우리한우판매점 소비자 홍보물 제작·발송(보관)
입찰금액 : 35,000천원 이내
- 협상과정에서 예산 및 개수는 조정될 수 있음.
 
구분 중량 지원 물량 기준단가
한우곰탕(파우치) 350g 9,000 4,000원 이하(부가세포함)
- 기준단가 이하로 포장, 운송비 등 제반 비용 포함하여 제안
입찰방법 : 단가경쟁입찰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공급기간 : 2021. 12
 
2. 추진 일정
공고기간 : 2021. 11. 4.() 2021. 11. 15.() 13일간
접수마감 : 2021. 11. 15.() 15:00까지
서류심사 : 2021. 11. 16.() 예정, 전국한우협회 홈페이지 공지
접 수 처 :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69 2층 전국한우협회
전 화 : 02)525-1053(유통사업국)
 
3. 납품 내용
 
구분 한우곰탕(파우치)
기준사양 - 한우 100% 사용 직접 추출한 제품(한우고기 또는 고형물 포함)
- 방부제, 조미료 무첨가 제품
가격제안방법 - 한우곰탕 1팩당 350g 기준 단가 제안 (포장 배송비 포함)
물류배송방법 - 택배 또는 차량으로 공급하며, 공급에 필요한 제반 비용 업체 부담

4. 제안서 작성 요령
별지3호 양식에 따라 제안서 별도 작성 제출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
5. 입찰 참여방법
. 입찰자격
기간내 납품 가능한 업체(11월 중 납품 완료)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본 사업 해당 입찰 건 금액의 1배 이상 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 입찰등록 구비서류
입찰 참가신청서 1(별지 1호 서식)
회사소개서 1(별지 2호 서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제안서 1(별지 3호 서식)
실적 증명서(별지 4호 서식)
 
6. 계약 무효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한 경우
 
7. 기타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함
제안서류 심사 후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문의 : 전국한우협회 유통사업국 (02-522-1053)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등 서식.
2.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방법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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