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1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여성한우인 참여의 장 확대”

한우협 여성분과위 첫 임원회의 개최


 

f94d92b93550913445b9419677fcb0d3.jpg

 

한우협회 여성분과위원회가 첫 임원회의를 개최하고, 분과위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전국한우협회 여성분과위원회(위원장 김영자)는 지난 10일 제2축산회관 한우협회 회의실에서 첫 임원회의를 개최<사진>했다. 이날 임원회의는 지난 연말 여성분과위원회가 조직된 후 처음으로 열린 회의로 향후 분과위 운영방향 등에 대해 집중 논의됐다.

 

김영자 위원장은 “한우협회 여성분과위원회가 조직되면서 전국 각 지역에서 우리 분과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 당장 우리 분과위가 어떤 성과를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여성한우인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조직을 강화하는데 주력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올해 주요 사업으로는 참여를 독려하고 홍보하는 차원에서 지역별 순회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도지회 교육 2회와 중앙회 교육 2회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연계한 홍보활동, 한우나눔, 해외연수 참여 등 분과위가 할 수 있는 신규사업에 대한 제안도 나왔다.

 

이날 분과위에는 김영자 위원장과 한승자 부위원장(경북 상주), 이하영 총무(경남 합천), 감사 차경애(경북 봉화)·김복술(전북 정읍)이 참석했다.

 

임원의 조직과 사업방향 설정, 교육 일정 등에 대해서는 추후 논의키로 했다.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