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매체명이나 기자이름 클릭시 원문 이동
조회 수 24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AG3I0686.jpg

 

 

한우협·한우자조금, 30H스퀘어서 급변하는 유통시장 상황 분석

 

한우 소비확대와 급변하는 유통시장 상황에 맞는 한우 유통 활성화 전략 마련을 위한 한우유통바이어 전국대회가 개최된다.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와 한우자조금(위원장 민경천)은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성동구 소재 H스퀘어 헤리티지홀 ‘2018 한우유통바이어 전국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우유통바이어 대회는 한우유통업체(백화점, 마트 SSM ) 구매담당, 중도매인, 육가공업체, 사료업체, 언론, 내빈 등 120여명이 초청돼 진행되며 전국한우협회 황엽 전무 한우협회-유통업체 협력방안그랜드와이즈 Inc 손대홍 대표 글로벌 식품마켓과 HMR 상품전망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이 제시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한우협회 김홍길 회장은 이 땅위에 자존심 한우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생산과 유통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협력해야 한다앞으로도 한우산업을 위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공생하는 민족산업으로 정착시키기 위해 다같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생산자와 유통인의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한우산업으로 만들어 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라이브뉴스>

 

?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